The best Side of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정책은 지금현재 미납된 통신요금은 없지만 과거에 통신요금이 연체된 전력이 있었다면 정책을 적용받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발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했듯이 결제대행사들은 통신요금 결제 부분을 아주 중용시 여깁니다.

? 댓글 쓰기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개인마다 설정된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휴대폰 청구 내역서에 결제 내역이 금액이 포함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미납시 신용이 악화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 납부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소액결제현금화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소액결제정책미납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